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세라티, 대구에 '모바일 쇼룸'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마세라티, 대구에 '모바일 쇼룸' 오픈 마세라티X불가리 모바일 쇼룸(사진=마세라티)
AD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마세라티는 이달 2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마세라티X불가리 모바일 쇼룸’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모바일 쇼룸에서는 이탈리아 고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옮겨놓은 공간과 마세라티 최초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르반떼를 체험할 수 있다. 마세라티와 불가리가 협업해 만든 시계 ‘옥토 마세라티 컬렉션’과 ‘옥토 컬렉션’도 함께 전시한다. 쇼룸에서 차량과 시계에 대한 소개 및 구매 상담이 가능하다.


모바일 쇼룸 방문 고객은 현장에서 르반떼를 시승해 볼 수 있다. 시승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핸디 선풍기를 증정하며, 고객 카드를 등록할 경우 마세라티 3단 우산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은 마세라티 보스턴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세계백화점 VIP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도 마련했다. 방문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여행용 파우치를 선물하며, 고객 카드를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불가리 스마트폰 링홀더를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마세라티와 불가리는 2012년부터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두 브랜드는 협업을 통해 옥토 마세라티 컬렉션, 옥토 컬렉션 등을 선보였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