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양이 살해 사진에 V까지…동물단체, '인면수심' 누리꾼 경찰 고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고양이 살해 사진에 V까지…동물단체, '인면수심' 누리꾼 경찰 고발
AD

고양이 살해 사진에 V까지…동물단체, '인면수심' 누리꾼 경찰 고발 인터넷에 게시된 고양이 사체/사진=동물자유연대 페이스북 캡처

[아시아경제 김성열 인턴기자] 고양이를 잔혹하게 살해한 뒤 인터넷에 사진을 올린 누리꾼이 경찰에 고발됐다.


동물자유연대는 4일 오후 인터넷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우울증 갤러리'에 고양이를 학대하고 살해했다는 내용의 게시글과 함께 사진을 올린 누리꾼을 서울 성동경찰서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동물자유연대에 따르면 이 누리꾼은 고양이 사체 사진과 함께 "고양이 살해 4마리째"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고양이를 해치는 데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 흉기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이외에도 본인 인증을 위해 닉네임을 적은 메모를 사체와 함께 찍거나 손가락으로 V를 만드는 등의 모습도 보였다.


이 누리꾼은 "경찰관 언제 오시나?""오늘은 정말 짜릿했어. 내일 자랑해야지"라며 살해 행위를 자랑하는 글도 남겼다고 동물자유연대는 전했다.


현재 해당 게시글을 올린 누리꾼은 '혐오성 게시물 작성'으로 차단당했으며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다.



동물자유연대는 "끊임없이 발생하는 길고양이를 대상으로 한 잔혹한 학대와 학대 자가 그에 합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열 인턴기자 kary033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