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씨티은행, 프로골퍼 초청 고객 골프클리닉 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씨티은행, 프로골퍼 초청 고객 골프클리닉 행사 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퍼포먼스 랩애서 열린 ‘씨티은행 LPGA 프로골퍼 다니엘 강 선수 초청 이벤트’에서 다니엘 강 선수가 시타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씨티은행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퍼포먼스 랩에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프로골퍼 다니엘 강 선수 초청 고객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다니엘 강 선수는 지난해와 올해 LPGA 투어 뷰익 상하이 대회에서 연속 우승을 거뒀으며 2017년 KPMG 우먼스 PGA챔피언십 우승 등 LPGA 투어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 골프 여자선수다.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과 발데라바노 발렌틴 소비자금융그룹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는 씨티은행 고객 30여명이 초청됐으며 다니엘 강 선수와 함께하는 골프 클리닉과 사인 행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씨티은행은 자산 2억원에서 10억원까지 예치한 고객과 자산 10억원 이상 예치한 고객을 각각 씨티골드(CitiGold)와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Citigold Private Client)로 구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10억원 이상을 예치한 고객에게는 최우수 고객 전담직원인 CPC RM이 포트폴리오 카운슬러와 함께 360도 포트폴리오 리뷰를 진행하는 등 전문가팀에 의한 자산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