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유퀴즈' 영상 인사 "하이 자기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유퀴즈' 영상 인사 "하이 자기님"
AD


[아시아경제 이이슬 기자] 배우 톰 홀랜드가 '유퀴즈'에 영상으로 깜짝 등장한다.


톰 홀랜드는 8일 방송되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유퀴즈)에서 화상으로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날 '특별한 DNA'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유퀴즈'에서 톰 홀랜드는 영상을 통해 "하이 자기님"이라며 유창한 한국어로 인사를 하는가 하면, 공식 질문인 “유퀴즈~?”까지 전하며 유재석과 조세호를 환호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톰 홀랜드는 오는 15일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는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고, 이를 통해 닥터 옥토퍼스(알프리드 몰리나) 등 각기 다른 차원의 숙적들이 나타나며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에서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에 의해 정체가 밝혀진 이후 세상을 구한 히어로에서 사람들의 손가락질을 받는 처지로 전락한 스파이더맨의 이야기를 다룬다.


역대 모든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통틀어 스파이더맨의 정체가 밝혀진 적은 처음이기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전개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MCU 페이즈 4의 핵심인 멀티버스를 본격적으로 다루는 영화로 눈길을 끈다. 멀티버스 세계관의 등장으로 더욱 커진 스케일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 위기를 극복하며 더욱 성장한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