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세훈 누른 나경원 토론회 3승…조은희 1승

수정 2021.02.23 17:18입력 2021.02.23 17:18

오세훈 2승 달성
4인 합동 토론회 남아

오세훈 누른 나경원 토론회 3승…조은희 1승 국민의힘 서울시장 경선후보인 오신환, 나경원, 오세훈, 조은희 후보가 23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서울시장 예비후보 3차 맞수토론에 참석,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국회사진기자단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세 차례에 걸친 국민의힘 서울시장 예비후보 간 일대일 토론 대결에서 나경원 후보가 오세훈 후보를 이기고 3승을 거뒀다.


23일 국민의힘 공식유튜브 '오른소리'와 SBS 등으로 생중계 된 '서울을 바꾸는 힘, 제3차 맞수토론'은 1부 오신환-조은희 후보, 2부 나경원-오세훈 후보가 붙었다.

이번 토론회는 토론 직후 당원과 시민 1000명으로 구성된 토론평가단의 ARS 투표를 집계해 발표해왔다.


앞선 두 차례에 걸친 토론 결과 나 후보와 오세훈 후보가 각각 2승을 기록했다. 오신환 후보와 조 후보는 한 번도 선택 받지 못 했다.

이날 토론회 결과는 나 후보가 우세했다. 오세훈 후보 보다 많은 지지를 얻어 토론회 3승을 차지했다. 오 후보는 2승에 그쳤다.


한 번도 선택 받지 못 했던 오신환 후보와 조 후보 간 대결에선 조 후보가 더 많은 표를 받아 1승을 얻었다.


일대일로 벌이는 맞대결 토론회는 이번이 마지막이다. 향후 4인 합동 토론회가 오는 26일, 다음 달 1일 열릴 예정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 SNS공유 스크랩

오늘의 토픽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