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닫기

글자크기 설정

뉴스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최종수정 2020.11.07 08:30기사입력 2020.11.07 08:30

브랜드 이름의 숨겨진 탄생 비화

[아시아경제 이진경 기자] 사람 이름 만큼 브랜드나 기업의 이름을 짓는 일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중요한데요. 우리에게 익숙하고 널리 알려진 브랜드 이름은 어떻게 지어진 것일까요? 브랜드와 기업의 이름이 탄생하게 된 숨겨진 이야기를 알아봅시다.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카드뉴스]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이름의 의미는 아니



이진경 기자 leejee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오늘의 토픽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