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혼자산다' 이장우, 새로 구매한 캠핑카 공개…"다달이 10년 나눠 결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나혼자산다' 이장우, 새로 구매한 캠핑카 공개…"다달이 10년 나눠 결제"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박희은 인턴기자] 배우 이장우가 캠핑카에서 보내는 일상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장우는 집이 아닌 바닷가가 보이는 캠핑카 안에서 하루를 시작했다.


이장우는 "큰마음을 먹고 샀다. 리스로 산 것"이라며 새로 구매한 캠핑카를 소개했다.


또한, 그는 "1만 km 정도 탔다. 다달이 10년 나눠 내면 큰 타격 없이 취미를 즐길 수 있다. 집 갖고 다니는 거라 너무 편하다"고 전했다.


이장우의 캠핑카는 온수매트가 내장된 침실부터 아담한 화장실까지 갖추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한 거실, 숨겨진 또 다른 침대로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특히 캠핑카 위쪽에 태양광이 설치되어 있어 밤에는 충전된 태양열로 전자기기 사용이 가능했다.


그는 "내 캠핑카는 인산철 배터리960 암페어가 들어있다. 220v 풀로 돌려도 될 정도로 넉넉한 배터리와 태양열 에너지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장우는 취미 생활을 위해서만 캠핑카를 구입한 것은 아니었다. 그는 "부모님이 더 나이 드시기 전에 캠핑카 타고 전국일주 하면서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저희 어머니, 아버지 세대들이 이런 것들에 대해서 즐기지 못하신다. 용돈을 드려도 쓰지 않으신다"면서 캠핑카 구입에는 부모님을 위한 마음도 있었다고 설명했다.




박희은 인턴기자 aaa3417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