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럽지' 지숙·이두희 결혼 발표 "결혼식장 잡힌 날이 길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부럽지' 지숙·이두희 결혼 발표 "결혼식장 잡힌 날이 길일" 29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지숙과 이두희 커플이 출연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민준영 인턴기자] 지숙과 이두희 커플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에서는 지숙과 이두희의 마지막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지숙 어머니의 산소를 찾았다.


어머니 산소에 도착한 지숙은 이두희에게 "왜 나랑 (어머니 산소에)같이 오자고 한거냐"라고 물었다.


이두희는 "어머니 기일인데 혼자 보내기 싫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지숙이 "은근슬쩍 허락받으러 온 게 아니냐"라고 묻자 이두희는 "은근슬쩍이 아니고 대놓고 아니냐"라고 말했다.


이어 두 사람은 인터뷰에서 "'부럽지' 인터뷰를 통해서 처음으로 알려드리는 건데요, 저희가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지숙은 "실감이 안 난다"라며 "어버이날에 오빠네 부모님과 아빠랑 이야기가 나왔다. 그때부터 (결혼)준비를 했는데 쉽지가 않더라"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두희는 "상반기에 못 했던 커플들이 다 몰려서 식장 예약이 다 찼다. 길일을 잡을 때가 아니라 (결혼식장) 잡힌 날이 길일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준영 인턴기자 mjy705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