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울산 6번째 확진자, '신천지 교인' 5번 환자의 할머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울산 6번째 확진자, '신천지 교인' 5번 환자의 할머니 6일 울산시청 프레스센터에서 송철호 울산시장(왼쪽)이 코로나19 울산 상황에 대해 브리핑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김가연 기자] 울산서 2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6번째 확진자가 발생했다.


울산시는 이날 6시30분께 울산 남구에 거주 중인 A(73) 씨가 코로나19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A 씨는 이날 오전 확진 판정을 받은 5번째 확진자 B(21) 씨의 조모로 확인됐다.


A 씨는 평소 만성기침 증상을 보였던 것으로 파악됐다. A 씨는 현재 임시로 마련된 울산대병원 음압병실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함께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받은 B 씨의 부모와 동생 등 3명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


울산시에 따르면 B 씨는 경북 경산의 한 대학교에 재학 중인 대구 신천지교인으로 31번 확진자의 접촉자로 확인됐다.


B 씨는 31번 확진자가 예배를 본 지난 9일 대구신천지교회에서 예배를 본 것으로 확인돼 접촉자로 분류된 뒤 확진 판정을 받았다.



울산시는 B 씨가 울산 부모 집에 도착한 지난 20일께 A 씨와 접촉한 것으로 보고 이날 이후 A 씨의 동선을 파악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가연 기자 katekim2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