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닫기

글자크기 설정

일반
변정수, '코로나19' 틈타 손 소독제 판매? "NO, 기부는 기부대로 할 것"
최종수정 2020.02.24 09:55기사입력 2020.02.24 08:33
변정수, '코로나19' 틈타 손 소독제 판매? "NO, 기부는 기부대로 할 것" 사진=배우 변정수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경제 김연주 인턴기자] 배우 변정수가 23일 손 소독제 판매와 관련해 비판이 일자 "오해하지 말아달라"고 해명했다.


변정수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기부는 기부대로 하면서 일반분들도 스스로 지킬 수 있게 구매하시고, 둘 다 좋다고 생각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번 건은 브이실드에서 구매할 수 있게 하고 나도 구매할 수 있는 만큼 구매해서 기부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질타도 칭찬도 다 새겨듣겠다"며 "그 어떤 기부도 거짓으로 할 수 있는 건 없다. 그게 제가 몇 년간 러브플리마켓을 하는 이유기도 하다"고 밝혔다.

이어 "좀 더 신중하게 여러분께 제품들을 제안할 테니 다들 마음 진정하셔서 조금은 편안한 일요일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변정수, '코로나19' 틈타 손 소독제 판매? "NO, 기부는 기부대로 할 것" 사진=배우 변정수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변정수는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손 소독제를 판매한다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홍보물을 게시한 바 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전국적으로 확산되면서 공포감이 조성되고 있는 가운데 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것 아니냐고 비판했다.


다음은 변정수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


오해하지 마세요.


기부는 기부대로 하면서 일반분들도 스스로 지킬 수 있게 구매하시고 둘 다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번 건은 브이실드에서 구매 할 수 있게 하고 저도 제가 구매할 수 있는 만큼 해서 기부하겠습니다.


질타도 칭찬도 다 새겨들을게요!


그리고 그 어떤 기부도 거짓으로 할 수 있는 건 없습니다. 그게 제가 몇 년간 러브플리마켓을 하는 이유기도 해요.


제가 좀 더 신중하게 여러분께 제품들을 제안할 테니 다들 마음 진정하셔서 조금은 편안한 일요일 되었으면 해요


저는 굿네이버스 대구지사와 물품을 기부할 생각이었는데 기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연주 인턴기자 yeonju185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주요뉴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