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심상정, ‘안철수 저격’에…바른미래당 “별걸 다 트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수구 기득권 된 정의당…이미 국민의 신뢰 잃은 지 오래”

심상정, ‘안철수 저격’에…바른미래당 “별걸 다 트집”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바른미래당은 22일 심상정 정의당 대표가 ‘안철수 전 의원은 선거제 개혁을 위해 처절하게 하게 싸울 때 어디 있었느냐’고 비판한 것에 대해 “총선을 앞두고 안 전 의원의 등장을 경계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으나 무차별적인 비난이 가관”이라고 맞받아쳤다.


김정화 바른미래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조국 전 법무부 장관한테 정의를 팔아먹고, 무슨 낯으로 가벼운 입놀림인가”라며 “각자가 처한 상황에서 묵묵히 일하면 될 일을 별걸 다 트집”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정의당이 조국사태에 침묵할 때 미래혁신 현장에서 고군분투한, 안 전 의원의 뜻을 알 리 없다”며 “미래보다는 과거가 더 어울리는 기성 정치인 심 대표”라고 지적했다.


이어 “현재의 일상의 책임이 누적돼 미래가 열린다고 했는가, 언어 쓰레기가 쌓이면 미래엔 쓰레기 매립장이 열린다”며 “근거 없는 비난으로 낡은 정치를 답습하지 말라”고 덧붙였다.



김 대변인은 “수구 기득권이 된 정의당, 이미 국민의 신뢰를 잃은 지 오래”라며 “자아도취에 빠져 남 공격할 때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