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엇이든 물어보살' 김희철, 이수근·서장훈에 호통 "고민 이런 식으로 해결할 건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무엇이든 물어보살' 김희철, 이수근·서장훈에 호통 "고민 이런 식으로 해결할 건가"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 / 사진=KBS Joy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출연할 예정이다.


9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38회는 김희철이 MC 이수근과 서장훈 두 보살을 전격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희철은 MC 이수근과 함께 작업한 신곡을 발표한다고 밝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은 '다시 꿈을 꾸어도 될까'라는 고민을 들고 보살들을 찾을 예정이다.


그러나 김희철은 진중한 자신과는 달리 이른바 '무근본, 무맥락 솔루션'을 제안하는 서장훈에 격분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와 관련 김희철은 "고민을 이런 식으로 해결해주면 왜 여길 오느냐"라며 두 보살을 궁지에 몰아세우는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서장훈이 김희철에게 즉석으로 노래를 부를 것을 요청하자 신곡 홍보 시간을 가지기도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김희철의 활약은 이날 밤 9시50분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