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닫기

글자크기 설정

연예스타
[포토] 장윤주 '절도있는 아름다움'
최종수정 2019.12.03 09:16기사입력 2019.12.03 09:16
[포토] 장윤주 '절도있는 아름다움' 사진=보그 코리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부동의 톱모델 장윤주가 극치의 아름다움을 담은 화보를 보그 코리아 12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그녀만의 놀라운 바디 실루엣과 유연함이 돋보이는 다양한 포즈와 함께 특수 제작한 패션 아이템을 이용하여 몽환적이면서도 한편의 공연과 같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평소 본인 관리에 철저한 장윤주는 오랫동안 해온 필라테스와 근력운동에 이어 이번 촬영을 위해 현대 무용과 요가를 시작했다. 식단 관리는 물론, 바디로 표현 가능한 다양한 실루엣과 포즈를 위해 방송 일정을 쪼개어 현대 무용을 연습했다. 그녀의 SNS 통해 공개된 바 있는 토슈즈로 서있기 연습 또한 이번 화보를 준비하는 과정이었으며 촬영 현장에 동행한 무용 강사 또한 그녀의 유연함에 탄성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공개된 화보는 장윤주의 인생화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독보적인 톱모델의 포스와 아우라를 뿜어내며 그녀만의 아름다움을 자랑했다.

2019년을 마무리하는 장윤주의 화보는 패션 매거진 '보그'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주요뉴스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