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불타는 청춘' 안혜경 "연관 검색어에 '이혼' 있어…결혼 한 적 없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불타는 청춘' 안혜경 "연관 검색어에 '이혼' 있어…결혼 한 적 없다" SBS '불타는 청춘' 방송인 안혜경 / 사진=SBS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방송인 안혜경이 매력을 뽐냈다.


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안혜경이 새로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숙소에 도착한 안혜경은 "시골 우리집 같다"며 "중학교 2학년 때까지 불을 떼며 살았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안혜경은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이날 "결혼한 적이 있냐"는 출연진의 질문에 안혜경은 "연관 검색어에 '안혜경 이혼'이 있더라"며 "실제로는 결혼이나 이혼을 한 경력이 없다"고 설명했다.


또한 안혜경은 "고등학교 때부터 자취만 20년째 하고 있다"며 "어머니가 뇌경색에 걸려 편마비가 와서 밥을 안 하신지 오래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엄마 밥을 못 먹은지 10년째"라며 "항상 집밥이 그리웠다"고 털어놨다. 이에 가수 혜림과 효범은 "반찬 다 해줄테니 얘기하라"고 격려하기도 했다.



한편 안혜경은 지난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떴다! 패밀리', '위대한 조강지처'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대중에 이름을 알려왔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