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비, 더욱 성숙한 목소리로 컴백…'너뿐인데' 29일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나비, 더욱 성숙한 목소리로 컴백…'너뿐인데' 29일 공개 나비가 '너뿐인데'를 29일 발표한다. 사진=앤드그루브 뮤직
AD

독특하고 매력적인 보이스의 가수 나비가 한층 더 성숙한 목소리로 돌아온다.


그동안 음악적 성장을 위해 여러 뮤지션들과 교류를 가진 나비가 이번에는 프로듀서팀 빨간양말과 컬래버레이션 싱글 앨범 '너뿐인데'를 오는 29일 선보인다.


나비는 신곡 발표에 앞서 티저 이미지를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나비의 인물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프로듀서팀 빨간양말은 그동안 인기 드라마의 대표 OST를 통해 차세대 국내 대표 발라드 작곡가로 주목받고 있다. MBC 'W' OST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박보람), KBS2 '오마이금비' OST '나는 괜찮아요'(이예준), KBS2 '연애의 발견' OST '너무 보고싶어'(어쿠스틱 콜라보), MBC '미스터백' OST '널 사랑한 시간에'(시아준수), SBS '사임당 빛의일기' OST '기억상실' (김범수) 등 수많은 곡을 만들었다.



특히 나비와 함께 컬래버 한 '너뿐인데'는 빨간양말과 앤드그루브가 작곡하고, 고재경이 작사에 참여한 감성 짙은 발라드 곡이다. 피아니스트 길은경과 RB-INJ(알비인제이)의 섬세한 스트링연주에 나비의 애절하고 짙은 음색이 어우러져 감성을 극대화한다. 나비만의 독특한 창법으로 발라드곡의 컬러를 한층 더 세련되게 표현했다는 작곡가들의 평가다.




권수빈 연예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