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재현 측 "구혜선과의 '부부 카톡 전문' 공개 예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안재현 측 "구혜선과의 '부부 카톡 전문' 공개 예정" 배우 구혜선(좌)과 안재현(우)/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김윤경 기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는 가운데 안재현 측은 이들 부부의 카톡 대화 전문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22일 스포츠조선 보도에 따르면 안재현 측 지인 A 씨는 "구혜선의 폭로에 안재현이 굉장히 억울해하고 있다"며 "구혜선이 SNS를 통해 단편적으로 공개했던 둘 사이에 오고 간 카톡 대화 내용도 전문을 모두 공개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또 "법률대리인의 자문을 받아 공식적인 방법으로 모든 일을 소상하게 공개하려 준비 중이다. 아마도 이 주 내에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


21일 안재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혜선과의 이혼을 언급했다. 그는 "난 구혜선님을 많이 사랑했고 존경하며 결혼했다”면서 “어젯밤 주취 중 뭇 여성들과 연락을 했다는 의심 및 모함까지 받은 이상 더 이상은 침묵하고 있을 수 없어 이 글을 쓰게 됐다”고 말했다.


또 "결혼 후 1년 4개월째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우울증약을 복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구혜선은 "키우던 강아지가 먼저 하늘나라에 가게 되자 내가 먼저 우울증이 와서 내가 다니던 정신과에 남편을 소개해줘 다니게 했다"고 주장했다.


안재현은 합의금에 대해 "나는 구혜선이 계산해 정한 이혼 합의금을 지급했다"면서 "구혜선은 처음 합의했던 금액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함께 살던 아파트의 소유권을 요구했다"고 폭로했다.


하지만 구혜선은 "(안재현이 주장한)합의금 중에 기부금이란 결혼식 대신 기부한 모든 금액이며, 모두 내 비용으로 진행을 했기 때문에 반은 돌려달라 말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안재현이 사는 집의 모든 인테리어 비용 또한 내 비용으로 한 것이고 가사노동도 100% 내가 한 일이었기 때문에 하루 삼만원씩 삼년의 노동비를 받은 것이지 이혼 합의금을 받은 것은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구혜선은 안재현에 대한 또 다른 폭로도 했다. 그는 "내가 잘못한 게 뭐냐"고 물으면 "'섹시하지 않다. 섹시하지 않은 OOO를 가지고 있어서 꼭 이혼하고 싶다'고 말을 해온 남편이었다"라며 "남편은 같이 생활하는 동안에도 권태기가 온 남성들이 들을 수 있는 유튜브 방송을 크게 틀어놓다 잠아 들기도 하고. 난 집에 사는 유령이었다. 한때 당신이 그토록 사랑했던 그 여인은 좀비가 되어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구혜선은 2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카톡 안 해요. 괜한 준비 마셔요. 배신자야"라며 안재현 측 카톡 공개 대응 취지의 글을 게시했다.





김윤경 기자 ykk022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