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틀야구 월드시리즈 한일전…한국, 준결승전서 일본에 패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리틀야구 월드시리즈 한일전…한국, 준결승전서 일본에 패배 한국 리틀야구 국가대표팀은 22일 오전 4시(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윌리엄스폿 라마데 스타디움에서 열린 제73회 리틀야구 월드시리즈 한일전에서 일본에 2-7로 졌다. 사진=한국리틀야구연맹
AD


[아시아경제 최석환 인턴기자] 한국 리틀야구 국가대표팀이 월드시리즈에서 일본에 무릎을 꿇었다.


한국 대표팀은 22일 오전 4시(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윌리엄스폿 라마데 스타디움에서 열린 제73회 리틀야구 월드시리즈 한일전에서 일본에 2-7로 패배했다. 이날 패배로 한국 대표팀은 인터내셔널 그룹(국제그룹)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이날 경기에서 먼저 앞서간 건 한국이었다. 한국 대표팀은 1회부터 선취점을 뽑아내며 앞서갔다. 그러나 1회 말 무사 1, 2루에서 고바리 다이케에게 2타점 역전 2루타를 맞으며 역전을 허용했다.


한국 대표팀은 2회에 들어선 뒤 정기범이 동점 솔로포를 가동해 동점을 만들었다. 그러나 대표팀은 경기를 2-2 원점으로 돌린 이후 거의 매 이닝마다 실점했고, 결국 최종 합계 2-7로 대패했다.



한편 한국 대표팀은 패자부활전을 통해 멕시코-퀴라소전 승자와 결승행 티켓을 놓고 다시 맞붙는다. 이 경기에서 승리하면 일본과 다시 인터내셔널 결승에서 격돌한다.




최석환 인턴기자 ccccsh012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