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닫기

글자크기 설정

일반
남고생 제자와 부적절 관계 맺은 여교사, 사기혐의로 피소
최종수정 2019.08.22 09:13기사입력 2019.08.21 16:15
남고생 제자와 부적절 관계 맺은 여교사, 사기혐의로 피소 사진=연합뉴스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남고생 제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의혹을 받는 전 기간제 여교사가 사기 혐의 등으로 피소됐다.


인천 논현경찰서는 인천 모 고등학교 전 기간제 교사 A(30)씨를 사기 및 절도교사 혐의로 조사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고등학생 제자 B 군의 학부모는 앞서 지난 5월 "A씨가 2∼5월 과외비로 600여만원을 받고 정작 과외는 1차례도 하지 않았다"며 경찰에 A 씨를 고소했다.


이들은 "A씨가 아들을 시켜 집에 있던 의류와 패물을 훔쳐 갔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최근 A 씨의 남편 또한 B 군을 다른 혐의로 고소했다.


경찰은 A 씨를 한 차례 소환해 절도 교사 혐의에 대해 조사한 한편, 추가 조사를 통해 범행 여부를 확인할 방침이다.


앞서 지난 5월, 해당 고등학교는 A 씨가 B 군과 부적절한 관계를 가진 것으로 의심된다며 경찰청 학교폭력신고센터에 신고했다.


그러나 경찰은 당시 B 군의 부모가 별도로 고소를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기 때문에 해당 의혹에 대한 조사는 따로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러한 의혹이 불거지자 A 씨는 지난 5월 말, 사직서를 제출했으며 이후 면직 처분됐다. 학교 측은 학교폭력자치위원회를 열고 불법 과외 행위와 관련해 A 씨에게 서면 경고 처분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양측 모두 고소장이 각각 접수돼 조사 중인 사안으로 아직 범행 여부와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주요뉴스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