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정 지키고 싶다" vs "협의 이혼" 구혜선·안재현, 파경 진실공방(종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구혜선, SNS 통해 "안재현 이혼 원한다" 폭로
안재현 측 "서로 협의하여 이혼하기로 결정"
소속사, 구혜선 결별 수순…프로필 삭제

"가정 지키고 싶다" vs "협의 이혼" 구혜선·안재현, 파경 진실공방(종합) 배우 구혜선(좌)과 안재현(우)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한승곤 기자]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이 결혼 3년만에 파경 위기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의 입장이 달라 이혼 과정 등을 둘러싼 진실공방이 벌어지고 있다.


구혜선은 남편인 안재현이 이혼을 원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반면, 안재현은 서로 협의 이혼하기로 결정했다는 입장이다.


구혜선은 1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 면서 안재현이 이혼을 원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안재현과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하여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안재현이 변심, 이혼을 원하지만 자신은 가정을 지키려 한다는 구혜선의 주장을 정면으로 반박한 것이다.


이날 구혜선은 안재현과 주고 받은 문자 메시지도 공개했다. 구혜선이 공개한 문자에서 안재현은 "이미 당신이 준 합의서와 다음주에 언론에 올릴 글을 '신서유기' 측에 이야기 해뒀다"고 알렸다. 이에 구혜선은 "다음주 아니고 엄마 상태 보고. '신서유기'가 내 엄마 상태보다 중요하지 않지"라고 반박했다.


그러나 안재현은 "이미 합의 됐고, 서류만 남았다. 의미없는 만남이니 그대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그러자 구혜선은 "만나기로 했다며.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져달라"고 말했다. 이어 구혜선은 "인정사정 없이 굴면 가만있지 않겠다. 내 엄마보다 중요하다면 참지 않을 거야"라고 전했다.


두 사람의 파경 소식이 전해지면서 구혜선과 안재현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많은 분들의 격려와 기대에도 불구하고 최근 들어 두 배우는 여러 가지 문제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해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HB 측은 "최근 구혜선은 변호사를 선임해 안재현와의 이혼 합의서 초안을 작성해 안재현에게 보내면서 안재현도 빨리 변호사를 선임해 절차를 정리해 달라고 요청한 바 있다. 구혜선은 8월 중으로 법원에 이혼조정신청을 하고 9월경에는 이혼에 관한 정리가 마무리되기를 원한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하지만 금일 새벽 구혜선의 SNS 게시글과 이를 인용한 기사를 접했고 안재현 및 당사 역시 혼란스러운 상황이다. 지금까지 서로 간에 진지한 논의를 거쳐 진행된 이혼 합의 과정이 모두 생략된 채 이혼을 원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올린 부분에 대해서 부득이하게 사생활임에도 불구하고 이전 과정을 말씀드리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구혜선은 "오늘 공식 보도자료가 오고 갈 것을 예상해 어제 급히 내용을 올렸다. 이혼 이야기는 오고갔으나 아직 사인하고 합의한 상황 전혀 아니다. 나와는 상의되지 않은 보도다. 난 가정 지키고 싶다"고 강조했다.


한편 구혜선은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와 결별 수순을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파경 소식이 알려진 18일 HB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혜선의 프로필 사진을 삭제했다.



구혜선은 올해 6월 해당 소속사를 통해 활동을 시작한 바 있다.




한승곤 기자 hs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