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닫기

글자크기 설정

연예스타
'정희' 황보라 "외모 이상형은 배우 이서진"
최종수정 2019.06.25 18:12기사입력 2019.06.25 18:12
'정희' 황보라 "외모 이상형은 배우 이서진" 사진=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이지은 인턴기자] 배우 황보라가 이서진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황보라는 2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한 청취자는 황보라에게 "배우 차현우 씨와 7년째 알콩달콩 연애 중인데 이상형이 맞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황보라는 "외모는 이상형이 아니다. 외모 이상형이 확고하게 있다"며 "이서진 씨의 외모를 좋아한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황보라는 김신영이 "차현우 씨가 이서진 씨와 닮지 않았냐"고 묻자 "아니다. 안 닮았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또 한 청취자가 "남자친구 차현우와 하정우, 시아버지 김용건 중 외모로는 누가 이상형이냐"라고 묻자 황보라는 "그건 당연히 남자친구"라고 답했다.


한편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차남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영화제작자 차현우와 7년 째 공개 열애중이다.


차현우는 '퍼펙트스톰 필름'을 창업한 뒤 영화 제작자로 활약하며 이주영 감독의 영화 '싱글라이더'와 김병우 감독의 영화 'PMC:더 벙커' 등을 제작한 바 있다.



이지은 인턴기자 kurohitomi04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주요뉴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