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90억 상당 보석류 선물" 조로우, 과거 미란다 커와 열애…재력 과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90억 상당 보석류 선물" 조로우, 과거 미란다 커와 열애…재력 과시 모델 미란다 커와 조 로우가 과거 연인 사실이였음이 밝혀져 화제다./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김윤경 기자] YG엔터테인먼트로부터 성접대를 받은 의혹에 휘말린 조 로우가 과거 미란다 커와 연인 관계였다는 사실이 다시 관심을 끌고 있다.


24일 방송된 MBC 시사 프로그램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에서는 말레이시아 재력가인 조 로우가 YG엔터테인먼트로부터 성접대를 받았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조 로우는 가수 싸이, 헐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친분이 있으며, 모델 미란다 커의 전 남자친구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외신 매체 머큐리 뉴스에 따르면, 조 로우와 미란다 커는 지난 2014년 초에 만나 비밀 연인 관계를 유지했다. 또, 조 로우는 미란다 커에게 다이아몬드 목걸이, 귀걸이 등 90억 상당의 보석류를 선물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조 로우가 말레이시아 부패 스캔들에 연루되면서 미란다 커는 조 로우에게 받은 보석류를 반환했다.


2017년, 미란다 커의 대변인은 “미국 법무부에 810만달러(한화 약 90억원)에 달하는 보석류를 반납했다고 밝혔다.


또한, 미란다 커 측은 “부패 스캔들 조사 이후부터 미란다 커는 모든 협조를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미란다 커는 2017년 스냅챗 CEO인 에반 스피겔과 결혼했다. 그녀는 전 남편인 배우 올랜도 블룸 사이에서 아들 플린을 낳았으며, 현재 남편 사이에서 아들 하트를 출산했다. 최근에는 자신의 SNS에 셋째 임신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김윤경 기자 ykk022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