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자크기 설정

뉴스
배우 고원희 "한 건 사실이니까" 성형 인정
최종수정 2019.06.24 17:58기사입력 2019.06.24 17:55
배우 고원희 "한 건 사실이니까" 성형 인정 배우 고원희/사진=고원희 SNS 캡처


[아시아경제 최석환 인턴기자] 배우 고원희가 성형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고원희는 24일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KBS2 월화드라마 '퍼퓸' 기자간담회에서 성형설에 대해 "성형을 한 건 사실"이라고 밝혔다.


고원희는 "(성형설을) 그렇게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있었다. 사실은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드라마에 누가 되는 게 아닐지 걱정을 하긴 했었다"며 "성형설이 나오지 않게끔 더 열심히 해서 연기로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앞서 고원희는 지난 3일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열린 KBS2 월화드라마 '퍼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뒤 성형 의혹에 휩싸였다.


일부 네티즌은 "내가 알던 고원희가 아니다"라며 성형설을 제기했고, ‘퍼퓸’이 방영된 직후 시청자들 역시 “얼굴이 달라졌다”는 반응을 보이며 관련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한편 고원희는 2010년 광고 '우리들체어'를 통해 CF모델로 데뷔했다. 그는 KBS2 드라마 '최강배달꾼'과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최석환 인턴기자 ccccsh012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주요뉴스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지금 내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