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족건강지킴이] 고함량 비티민이 육체피로 개선…통증완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C녹십자 '비맥스 시리즈'

[가족건강지킴이] 고함량 비티민이 육체피로 개선…통증완화
AD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실내 생활을 많이 하는 현대인들은 건강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워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각종 필수 성분이 체외로 빠져나가게 된다. GC녹십자의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 '비맥스 시리즈'는 활성비타민 B군을 비롯해 비타민 10여종과 각종 미네랄이 균형있게 함유돼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개선하고 신경ㆍ근육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비맥스 시리즈는 총 일곱가지로 구성돼 있다. 20~40대 학생과 직장인을 겨냥한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골드'는 활성비타민이 고함량으로 함유됐다. 또 엘-시스테인, 비타민C, 셀레늄, 아연 등 항산화 성분을 보강한 여성용 비타민 '비맥스 비비', 마그네슘 함유로 눈 떨림, 근육경련 등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비맥스 리퀴드', 활성비타민 B1성분인 '벤포티아민'이 고함량으로 함유돼 혈액순환 및 근육경련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맥스 엠지액티브', 50대 이상의 장년층을 겨냥한 '비맥스 에이스' 등이 있다.



최근에는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남성들을 위한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비맥스 메타'가 출시됐다. 이 제품은 활성비타민B군(벤포티아민ㆍ비스벤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B군이 100mg 함유돼 체내 에너지 생성과 육체피로에 도움을 준다. 뇌혈관장벽을 통과해 뇌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키는 활성비타민B1 성분인 비스벤티아민과 집중력 및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2 '시아노코발라민'이 포함돼 육체피로뿐만 아니라 정신적 피로 회복에도 효과적이다. 비맥스 시리즈는 일반의약품 부문에서 TV, 라디오 등 대중광고 없이 출시 5년여만에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일반의약품으로 등극했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