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PN풍년, 스테인리스 냄비 '위더스 뉴트로 IH'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PN풍년, 스테인리스 냄비 '위더스 뉴트로 IH' 출시 PN풍년 '위더스 뉴트로 IH'
AD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PN풍년은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크기로 실용성을 높인 스테인리스 냄비 '위더스 뉴트로 IH'를 11일 출시했다.


위더스 뉴트로 IH는 열효율이 좋은 통 3중 스테인리스 소재이며, 인덕션을 포함한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크기별 4가지로 출시됐다. 기본 냄비로 활용하기 좋은 18㎝ 편수 냄비는 동일 규격 대비 몸체 높이가 높아 내용물이 바깥으로 튀는 걸 막아준다.


20㎝ 웍편수 냄비는 양쪽에 물코가 있어 내용물을 따라내기 편하고, 조리도구 사용을 고려해 하단이 곡면으로 제작됐다. 22㎝ 전골냄비는 기존 24cm 전골냄비보다 크기를 줄여 식탁에서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24㎝ 양수 냄비는 일반 냄비보다 높이를 높여 용량이 넉넉하다.



18㎝ 편수와 20㎝ 웍편수 육수냄비에는 기본 물눈금과 라면 조리를 위한 물눈금이 표시됐다. PN풍년 관계자는 "위더스 뉴트로 IH는 불필요한 기능은 빼고 탄탄한 기본 기능과 주요 용도에 최적화한 세심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끌어올린 '냄비의 정석'"이라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