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준하, '악플러 고소'…네티즌 "악의적 편집? 김태호 PD부터 고소할건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정준하, '악플러 고소'…네티즌 "악의적 편집? 김태호 PD부터 고소할건가"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AD



정준하가 악플러들을 고소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12일 정준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실 올 초부터 각종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인해 심한 스트레스를 받아왔다"며 "10여년을 참고 견디며 살았는데 아마 저에게도 한계가 왔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가장 참을 수 없는 것은 저만이 아니라, 가족을 거론하며 차마 입에 담지 못 할 험한 말과 욕설을 하는 글이다. 잘못된 행동에 대한 비판은 겸허히 받아들이겠지만 근거 없는 비난과 험담, 욕설에 대해선 더 이상 방관하지 않겠다. 정당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며 강경한 의지를 밝혔다.

최근 정준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플을 단 사람들에게 일일이 답글을 달기도 했다. 그는 악플러들에게 하나하나 "기대해"라고 적은 뒤 "그 외의 많은 분들(게시물 없이 악플만 달지 말고 튀지 말고) 몇몇은 참고 차단해서 미안요..조롱은 뭐 ㅎㅎㅎ귀여워서 차단요! 하지만..뭐 좀 알고 합시다! 휩쓸리지말고! 암튼 기대하셔!"라고 경고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준하씨는 그냥 가만히 있는걸로하자(jerr****)" "어? 못참겠네?(wayl****)" "가족욕은 안하고 정준하에 관한 욕만본것같은데(park****)" "캡쳐해서 올렸을 뿐이다. 악의적 편집? 그게 편집의 문제라면 넌 김태호를 고소해야 맞는거 아니냐?(leem****)"와 같은 의견을 냈다.


한편, "고소 응원합니다(nkmi****)" "소문이 소문을 만들고 비대하게 커져서 진실인냥 돌아다니더라(nbv3****)" "정준하씨 사람 좋아보이고 성실하신것 같던데..(sohe****)" "자료들 보면 옛날거가 많긴하더라...좀 사람이 바뀌긴 바뀐거같은데(kjle****)"와 같은 의견도 있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