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정숙 여사, 靑 이어 손혜원 의원도 ‘칭찬’한 패션 센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김정숙 여사, 靑 이어 손혜원 의원도 ‘칭찬’한 패션 센스? [사진출처=손혜원 의원 페이스북]
AD



청와대(靑)가 김정숙 여사의 패션을 자세히 소개했다. 이런 가운데 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김정숙 여사의 패션을 칭찬해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손 의원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푸른색 한복을 입은 김정숙 여사의 사진이 담긴 기사를 링크하고 “그냥 한복이 아니라 1500년 전부터 지금까지 전승된 세계 최고의 여름 천, 한산모시로 지은 한복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평생 한복을 입어왔기 때문에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이 잘 어울린다”고 평가했다.

손혜원 의원이 언급한 한복은 김정숙 여사가 백악관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부인 멜라니아 여사와의 만찬 때 입은 것이다. 이 한복은 김 여사가 1981년 문 대통령과 결혼할 당시 친정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옷감으로 만들었다.


한편 앞서 극우 인사 정미홍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정숙 여사를 비난하자 청와대는 우회적으로 반격에 나섰다.


청와대는 9일 페이스북에 ‘친절한 청와대-김정숙 여사의 패션이 궁금하시다고요?’라는 제목으로 김정숙 여사 사진이 첨부된 카드뉴스 형태의 게시물을 올려 ‘알뜰한 패션 팁’ 등을 소개했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