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단돈 3천원대! 20조 시장 석권할 세계 최초 신약 또 터진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기억하십니까? 지난해 14조 시장을 석권할 COPD 천연물신약을 세계 최초로 개발 중이라며, 목이 터지도록 추천 드렸던 ‘영진약품’이 그대로 800% 수직 폭발했고, 얼마 전에도 비증식성 당뇨망막증 치료신약을 세계 최초로 개발 중이라며, 반드시 잡아두시라 강조 드렸던 ‘아이진’이 순식간에 140% 급등하며 큰 수익을 안겨드렸는데요.


오늘 종목! 20조원대 세계 최초 신약 개발과 함께 초대형 기술수출 재료까지 겸비하고 있는 단돈 3천원대 종목이란 점에서 무조건 물량부터 확보해 두셔야겠습니다.

이름조차 생소한 대한민국 Bio 벤처기업이 글로벌 빅파마들조차 수십년간 성공하지 못한 불치병 치료신약을 전세계 최초로 개발하는 대사건이 터졌는데요.


특히, 동사의 신약은 불치병의 근본적인 원인을 잡아내는 유일할 치료제로~ 선진국 특허까지 단번에 획득하며, 20조 세계 시장 석권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름만 대면 알만한 글로벌 TOP3 제약사가 임상 1상이 끝나기도 전에 서둘러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해 버리는 사상 초유의 사건까지 터졌는데요.


세계 최초 신약이라는 프리미엄까지 더해지며, 그 계약금만 1년 매출액의 무려 3,000%에 달하는 메가톤급이란 겁니다.


때문에 당장 명절 직후라도 기술수출 재료가 시장 전면에 알려지면, 800% 영진약품의 기록마저 갈아치울만한 대시세가 바로 이 종목에서 터질 수밖에 없는데요.


워낙 쉬쉬하며 노출을 꺼려했던 재료인 만큼, 주가는 지난 5년간 박스권 하단자리인 3~4천원대에 응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있는 현금도 좋고 만약 현금이 없다면 손실 난 종목을 정리해서라도 오늘 종목만큼은 반드시 잡아두시기 바랍니다.


800% 영진약품 능가할 바이오 황제주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번 선택 후 014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800% 영진약품 능가할 바이오 황제주를 절대 놓치지 마라!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20조 시장 석권할 불치병 치료신약 세계 최초 개발!
- 글로벌 TOP3 제약사와 연 매출 30배짜리 기술수출 성공!
- 수년간 적자 탈피 → 올해 역사적 흑자 턴어라운드 성공!
- 현 주가 적자 시절(1만원)의 절반도 안 되는 단돈 3천원대!


[관련종목]
빅텍/크레아플래닛/KEC/쎄미시스코/스킨앤스킨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