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텔레캅 "추석 '안심보안서비스'…순찰 등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KT텔레캅 "추석 '안심보안서비스'…순찰 등 강화"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보안전문기업 KT텔레캅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가족들과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안심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안심보안서비스는 추석 연휴 기간인 29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집이나 사업장을 비운 고객을 대상으로 순찰활동을 강화하고, 이 기간 중 보안시스템 해제 발생 시 안심문자 등을 통해 고객에게 통보해주는 서비스다. KT텔레캅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KT텔레캅은 고객시설의 사건사고 분석결과를 토대로 도난사고가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새벽 2시부터 6시까지 순찰활동을 대폭 강화하고, 고가품 및 현금을 많이 취급하는 사업장 등 주요시설 CCTV와 보안장비 작동상태도 점검할 예정이다.

한편 KT텔레캅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추석연휴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방법을 소개하고 더 많은 국민들이 안심하고 즐겁게 명절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안전수칙 공유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 집 안전관리, 귀성길 안전운전, 건강한 명절나기 등 KT텔레캅이 소개하는 추석 안전수칙을 친구들에게 공유만 해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안전수칙 공유하기 이벤트를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KT텔레캅 관계자는 "고향이나 여행지로 떠나기 전 도어락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작은 창문과 우유투입구 등도 잠금 상태를 꼼꼼히 점검해야 한다"며 "빈집털이뿐만 아니라 장기간 운전으로 인한 졸음운전, 과식으로 인한 배탈 등 안전사고에 미리 예방해 건강하고 즐거운 추석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