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어서와, 한국’ 일일 MC 후자이 미나는 누구? 日 명문대 졸업한 재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어서와, 한국’ 일일 MC 후자이 미나는 누구? 日 명문대 졸업한 재원 후지이 미나 / 사진제공=비브로스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후지이 미나가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일일 MC 출연이 알려져 화제가 된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5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후자이 미나는 최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녹화에 참여해 신아영 아나운서를 대신해 김준현, 딘딘, 알베르토와 함께 일일 MC로 활약한다.


일본인인 후지이 미나는 1988년 생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태어나 생후 10개월에 일본 지바현 지바시로 이주했다. 이후 후지이 미나는 9살에 오디션을 본 후 1998년 '스쿠루지와 작은 공녀 세라'를 통해 데뷔했다.

후지이 미나의 본격적인 연예게 활동은 고등학생 때부터 시작됐다. 후지이 미나는 CF로 이름을 알렸고 2005년 인텔 CF로 대중들의 이목을 끄는데 성공했다. 2006년 '심슨즈'로 영화 데뷔를 한 이후 여러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다. 또한 일본 명문대 게이오대 문학부 출신으로도 유명해졌다.


후지이 미나의 한국 활동은 2012년부터 시작됐다. 연기 뿐만 아니라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천생연분 리턴즈' '헬로 이방인' 등에 출연해 국내에서 인지도를 쌓아왔다.


한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한국에 처음 온 외국인 친구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독일 편 4회는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4.559%, 전국 기준 3.535%를 기록하며 MBC에브리원 론칭 이래 최고의 시청률을 경신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