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북 리스크에 골탕 먹은 투자자, 끌탕 끝내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최근 정치, 안보 등 다방면의 불확실성 속에서 방향을 잡지 못한 주식 투자자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미국과 북한 리스크가 동시에 변동성을 키우며 투자심리를 악화시키고 있으나 오히려 이러한 잡음으로 인한 기업가치 하락을 저가매수의 기회로 삼을 필요가 있다는 지적이다.

최근 하락장에서 가격 메리트가 커진 주식을 신용이나 미수거래로 분할 매수하려는 수요가 꾸준히 이어진 것도 같은 이유로 풀이된다. 특히 개인 투자자를 중심으로 스탁론을 활용한 투자가 늘고 있다.

대북 리스크에 골탕 먹은 투자자, 끌탕 끝내려면~ 하이스탁론
AD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연 2.0% 최저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0%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에치디프로, 한글과컴퓨터, 인트론바이오, 애경유화, 피에스엠씨 등이다.


- 연 2.0% 업계 최저금리


- 13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