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갤러리아명품관 '스테파노 리치' 리뉴얼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남성 의류 상품 이외, 홈 컬렉션 및 키즈라인 새롭게 선봬

갤러리아명품관 '스테파노 리치' 리뉴얼 오픈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갤러리아명품관은 이탈리아 3대 수제 정장 브랜드인 스테파노리치를 29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다. 스테파노리치는 국내에서 갤러리아가 단독으로 수입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로 오직 명품관과 갤러리아면세점63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기존 남성의류 상품 외에, 홈 컬렉션 및 키즈 라인을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한다.


홈 컬렉션 라인은 도자기로 제작된 인테리어 소품(150만~400만원대) 뿐 아니라, 크리스탈로 제작된 다양한 키친웨어, 실버웨어 등(60만~200만원대) 플로렌스의 전통과 장인정신의 깃들여진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키즈 라인은 이태리 플로렌스 최고급 소재로 제작해 성인용 만큼의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아동라인(60만~200만원대)으로 미국, 러시아, 중국, 중동 등 전세계 부호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스테파노리치 매장은 리뉴얼을 통해 전세계에서 공수해온 최고급 자재로 웅장함을 선사한다. 특히 나무와 대리석은 각각 캘리포니아산 장미목, 장미뿌리 및 이탈리아 투스카니 지역에서만 채굴할 수 있는 고급 대리석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