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IT부품주 재평가 필요.. 저평가 ‘옥석株’ 스탁론으로 담아볼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갤럭시노트8’ 공개로 IT부품주(株)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빅 사이클에 들어간 관련산업 성장세가 내년까지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스마트폰 부품산업은 신기술 출현으로 빅사이클을 맞고 있고, 이로 인해 성장기에 돌입한 기업들이 나타나고 있다”며 “IT 부품주에 대한 중장기 관점의 재평가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신기술 적용으로 부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부품 단가가 상승하고 매출이 성장하는 기업들을 주목해야 한다”며 특히 기술변화가 빠르게 나타나는 플랙서블 PCB, 듀얼 카메라, SLP 메인기판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는 설명이다.


이런 가운데 최근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만약 10%의 수익이 발생했다면 스탁론 이용시 최대 40%까지 더 많은 수익을 볼 수 있게 된다.


때문에 상승전환이 예상되는 종목에 스탁론을 사용한다면 빠르게 수익 계좌로 전환할 수 있다. 게다가 이용금리는 연 2%에 불과하고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이용할 수도 있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 하이스탁론, 연 2.0% 파격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0%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락앤락, SBI핀테크솔루션즈, 홈캐스트, 우진, 파인디앤씨 등이다.


- 연 2.0% 업계 최저금리


- 13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