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해 최고의 바이오 급등주, 바로 이 종목에서 탄생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지난해 영진약품은 자사의 COPD신약이 임상’2’상에 돌입했다는 이유만으로 2천원→19,000원까지 700% 급등했는데, 오늘 발굴한 종목은 임상’3’상에 돌입한 단돈 2천원대! 역대급 바이오 종목이다.


오늘 종목 전세계 시장 규모만 무려 40조원대인 엄청난 질병분야에서 기존 의약품의 부작용을 보완한 신약을 개발해 이미 세계 주요국가에서 특허를 취득했다.

특히, 이 기술을 탐낸 의료기기 분야 글로벌1위 기업과 공동 임상시험 및 상용화를 위해 합작회사를 설립 후 경제대국 정부로부터 막대한 임상비용까지 지원받아 임상3상에 돌입하는 등 영진약품 급등재료가 이 종목에서 또 터진다는 것이다.


게다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걸리는 질병의 신약을 개발해 오늘 종목이 지금 미국 진출 초읽기에 들어가 있는 사상 초유의 특급재료까지 극적으로 또 찾아냈기 때문에, 올해 최고의 바이오 급등주가 바로 이 종목에서 탄생할 수 있어 종목확인이 시급하다.

바이오 신약 미국 진출 초읽기에 들어간 사상초유 돌풍주를 아래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번 선택 후 723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터지면 늦다! 더 이상 기다릴 필요없는 종목을 잡아라!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글로벌 시장규모 40조원 질병분야 부작용보완 신약개발 성공!
- 의료기기 분야 글로벌 1위 기업 공동 임상시험 진행!
- 해외 경제대국 정부 막대한 임상비용 지원 임상3상 돌입!
- 전세계인들이 가장 많이 걸리는 질병치료제 FDA판매 승인 절차 돌입


[관련종목]
옴니텔/셀트리온/포스링크/에스맥/KD건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