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진약품 처럼, 또 한번의 폭등 휩싸일 초특급 바이오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2초

작년 800% 날아간 영진약품 처럼 또 한번의 폭등에 휩싸일, 그야말로 1분 1초가 다급한 초특급재료 바이오주를 긴급 제시합니다.


오늘 종목, 이름조차 생소한 코스닥 기업이!

지금까지 그 어떤 바이오 기업도 해내지 못한, 전세계 4대 불치병을 해결할 유일한 신약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는 대형사고를 쳤습니다.


특히 기존 치료 방식은 일시적인 증상완화에 그쳤지만, 이 신약은 불치병의 근본적인 원인을 잡아내는 유일한 치료제로써 20조원대 세계 시장 석권을 눈앞에 둔 긴박한 상황인데요.

게다가 정말 어렵게 확인한 사실은! 이미 다국적 제약사 두 곳에서 사전 비밀유지를 전제로 무려 연매출의 30배에 달하는 메가톤급 계약을 체결했다는 겁니다.


따라서 당장 8월말이라도 이번 기술수출 재료가 시장에 알려지면, 800% 영진약품의 기록마저 갈아치울만한 대시세가! 바로 이 종목에서 터질 수 밖에 없다는 건데요.


그럼에도 현재 주가는, 워낙 쉬쉬하며 노출을 꺼려했던 재료인만큼 지난 5년 간 박스권 하단자리 3~4천원대에 눌려 있었다는 거죠.


더욱이 어제와 오늘은 장중 서너호가를 한꺼번에 집어삼키면서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을 봤을 때, 당장 상한가로 치고 날아갈 만큼 긴박하다 보니 그 어느 때보다 매수가 시급하다 이겁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있는 현금도 좋고 만약 현금이 없다면 손실난 종목을 정리해서라도 이 종목만큼은 절대 놓쳐서는 안됩니다.


올해 주식농사를 단방에 끝낼 기적 같은 ‘제2의 영진약품’ 놓치지 마시고, 빠른 종목 확인 후 서둘러 물량부터 잡아두시기 바랍니다.


20조원대 세계 최초 신약 터졌다! 1급 바이오주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번 선택 후 72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종잣돈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하나만 봐라!!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전세계 20조원대 불치병 신약, 세계 최초 개발!
- 글로벌 TOP제약사와 연 매출 30배 기술이전 계약완료!
- 현주가, 시장에 철저히 숨겨진 단돈 4수천원대!
- 재료 터지기 전 지금 당장 물량 확보할 것


[관련종목]
양지사/SK하이닉스/빅텍/덕양산업/넥스트바이오홀딩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