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레아플래닛, '바이칼 심층수' GS리테일 국내 유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크레아플래닛, '바이칼 심층수' GS리테일 국내 유통 바이칼심층수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크레아플래닛이 국내 대표 편의점인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를 운영하는 GS리테일 전체 유통망을 통해 '바이칼 딥워터450ML'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GS리테일과 공동으로 1년간 도입 검토를 통해 국내 첫 판매를 시작하는 '바이칼딥워터'는 세계 최대 규모의 담수호로 알려진 러시아 바이칼 호수 지하 430M에서 끌어올린 심층수다. 러시아에서는 국빈이 방문했을 때 내놓는 생수로 알려져 있다.


바이칼 호수 심층수는 5억년 전 캄브리아기에 생겨 산소와 칼슘, 마그네슘을 비롯한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이를 바탕으로 러시아 의료재활 및 과학센터를 통해 간, 담낭, 소화기 및 과민성 대장 증후군 질병치료에 대한 효과가 입증되기도 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크레아플래닛 관계자는 "올해 들어 국내 프리미엄 생수 유통시장에서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GS리테일을 공급을 통해 '바이칼 딥워터450ML'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웰빙 생수로 자리하게 될 것"이라며 "검증된 유통망인 GS리테일을 통해 본격 판매되는 만큼 바이칼딥워터의 시장 론칭은 이른 시일 내 안정궤도에 오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고, 추후 유통망 확대를 비롯한 해외시장 진출 등은 지속적으로 모색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