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식사 대용 선식 출시
비만클리닉 365MC와 공동 개발, 건강한 다이어트 먹거리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방흡입수술로 유명한 비만클리닉 356MC와 손잡고 다이어트 선식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방이 빼라오 선식’과 ‘지방이 빼자 선식’(이하 빼라오, 빼자)는 365MC의 대표 캐릭터인 '지방이'의 위인 광고 시리즈에 등장한 패러디 캐릭터로, 파라오(빼라오)와 공자(빼자)를 지방이와 접목시켜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다.
빼라오와 빼자 다이어트 선식은 365MC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상품으로,통곡물을 곱게 갈아 만든 곡물가루에 멀티비타민과 각종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을 챙기면서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이다. 카카오닙스(빼라오)와 흑미(빼자)를 주원료로 2가지 맛을 출시해 고객들이 번갈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장기간 다이어트를 하는 고객들이 한 가지 맛만 먹어야 하는 고충을 줄이기 위한 것. 가격은 각 2600원.
GS25는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지헬스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6만원 상당) 선착순 선물 이벤트와 함께 이달 말까지 빼라오 빼자 구매하면 유어스맑은샘물500ML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GS25에서 지방이 ‘빼라오’와 ‘빼자’를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한 고객 나만의 냉장고에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되고, 스탬프를 10개를 모은 고객 4천5백명에게 선착순으로 6만원 상당의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를 선물한다.
'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