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낸시랭, 동료 연예인 ‘취중 몰카’ 신고…몰카 몸속에 숨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낸시랭, 동료 연예인 ‘취중 몰카’ 신고…몰카 몸속에 숨겨 낸시랭/사진=아시아경제DB
AD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술자리 중 동료 여가수A에 의해 몰래카메라 피해를 당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양주경찰서는 이날 오전 8시 20분께 경기도 양주 시내에서 낸시랭이 함께 술을 마시던 가수 A씨가 몸속에 숨긴 카메라로 자신을 찍고 사기를 친다며 112에 신고했다고 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당시 낸시랭은 만취한 채 신고 이후 인근 파출로에 출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최근 낸시랭과 A씨는 함께 양주시의 한 중장비교육센터에 굴착기 등의 면허를 따기 위해 합숙 교육을 받았고, 전날 합격해 함께 술을 마셨다고 전했다.


 낸시랭, 동료 연예인 ‘취중 몰카’ 신고…몰카 몸속에 숨겨 낸시랭이 트위터에 올린 중장비 면허 시험 준비 상황 / 사진 =낸시랭 트위터 캡처



A가수 소속사 측은 3일 한 메체를 통해 "A와 낸시랭이 절친한 사이다. A의 입장에서도 무척 황당하지만 친하게 지내는 언니이다 보니 이런 실수를 저지를 수도 있다며 이해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경찰은 낸시랭의 범죄 피해 여부 등을 조사했지만 혐의 없음으로 수사를 종결했다.






아시아경제 티잼 최형진 기자 rpg45665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