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항공, 기내 하늘길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제주항공(대표 최규남)이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제1회 제주항공 기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기내 그림 그리기 대회는 대양주(괌·사이판), 동남아(세부·마닐라·방콕·코타키나발루·하노이·다낭), 홍콩과 마카오 등 비행시간이 3시간을 넘는 국제선 18개 노선에서 진행되며, 참가자격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이다.

별도의 참가신청은 없으며,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해당편 기내에서 객실승무원이 제공하는 도화지와 색연필을 이용해 하늘 위에서 어린이들이 상상력을 발휘해 그림을 그리면 된다.


그림 그리기 대회에 참가한 모든 어린이에게는 제주항공의 국제선 1만원 할인권과 제주항공 로고가 새겨진 12색 색연필 세트를 증정한다.

참가작품은 미술 전공자와 JJ일러스트 특화팀 객실승무원들의 심사를 거쳐 제주항공 대표이사 명의의 상장이 주어진다.


상장과 함께 ▲대상(1명) 인천~사이판 노선 4인가족 왕복항공권과 제주항공 모형비행기 ▲금상(2명) 인천~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노선 2인 왕복항공권 ▲은상(2명) 김포~제주 노선 2인 왕복항공권 ▲동상(5명)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5만 포인트 등의 부상이 주어진다.


기타 ▲장려상(10명)은 제주항공 객실본부장 상장과 에어카페 꾸러기팩 ▲입선(300명)은 상장이 주어진다. 수상자는 9월1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항공사에서 주최하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많이 있지만 기내에서 탑승 어린이들 만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그림 그리기 대회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서 제주항공이 최초”라고 말했다.


제주항공, 기내 하늘길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AD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