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아차, 스팅어 서킷 챌린지 참가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19일부터 24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

기아차, 스팅어 서킷 챌린지 참가자 모집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기아자동차가 오는 8월 5일 강원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프리미엄 세단 '스팅어' 주행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

기아차는 고객 체험형 이벤트 '스팅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서킷 챌린지'의 참가고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스팅어 3.3 터보, 2.0 터보, 2.2 디젤모델을 타고 서킷주행, 짐카나, 로드 드라이빙 등을 경험할 수 있다.


기아차는 이날부터 24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희망자 20팀(동반 1인 포함 총 4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당첨 여부는 26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동차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실제 서킷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주행 경험을 제공하고 스팅어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참가자들은 인제스피디움에서 직접 스팅어를 타고 서킷을 주행할 예정이다. 안전한 서킷 주행을 위해 이론·실기 교육을 받은 후, 짐카나와 레저카트 체험 등도 하게 된다. 서킷주행 외에도 인근 일반 도로를 시승하는 로드 드라이빙도 운영하며 같은 날 오후에 열리는 국내 최고 수준의 아마추어 레이싱 경기인 '2017 KSF' 경기 관람도 가능하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스팅어의 다양한 매력을 충분히 느끼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