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저금리 투자정보】금리인상→대출막차 움직임 "2%대 자금 소진 임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미국 연방준비제도(Fedㆍ연준)가 기준금리를 인상하면서 국내 금융권 대출시장에도 파장이 예상된다.


현재 서비스중인 2%대 주식자금도 하나 둘 소진되어 가고 있다. 현명한 투자자라면 아직 저금리일때 2%대로 추가자금을 마련하거나, 신용/미수 사용중이라면 하루 빨리 대환하는 것이 좋다.

【저금리 투자정보】금리인상→대출막차 움직임 "2%대 자금 소진 임박!" 나무스탁
AD

투자 자금이 부족하여 난감하다면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6억,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한 나.무.스.탁을 활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한 투자자는 “고금리의 증권사 미수/신용 상환 부담에 우연히 상담 신청을 했다가 스탁론으로 갈아탄 후 저금리 상품을 제안 받아 부담을 크게 덜었다. 게다가 적기에 투자하여 레버리지 효과까지 얻게 되었다”고 말했다.

편리하게 [카카오톡 상담] https://open.kakao.com/o/sNpyTpw


♣ 「나무STOCK」(I644-O27O)이란?
19개 메이저 증권사 및 금융사들이 제휴한 상품을 최다 보유하고 있는 주식매입자금 전문 업체로, 전문 컨설턴트들이 투자자의 보유종목, 자금, 투자성향 등을 면밀히 고려하고 실질적인 비용계산을 통해 효과적인 상품 안내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 오늘의 HOT 종목 ]
포스코대우, 참좋은레져, 팜스코, 환인제약, 대림씨엔에스, 에스엘, 동일고무벨트, 삼화콘덴서, 이트론, 경동나비엔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아시아경제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