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EB하나은행, 6월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KEB하나은행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해 '나라사랑! KEB하나은행이 기억하겠습니다!' 이벤트를 6월 한달간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기억합니다'의 세가지 주제로 다양하게 진행된다.

'고맙습니다' 이벤트는 공무원, 경찰, 군인들을 위한 '나라사랑 신용대출 3종'을 출시해 최대 2억원 한도, 최저 연 2.77% 수준의 금리(5월30일 공무원클럽대출 기준)를 제공한다. 국가 유공자와 군인연금 및 공무원연금 수급자가 정기예금 가입시 2000만원까지 연 2.0%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사랑합니다'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예금, 적금을 가입하는 손님들이 KEB하나은행 홈페이지에 나라사랑 릴레이 댓글 등록을 통해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손님들과 함께 공감하는 장을 마련하고 추첨을 통해 총 606명(1등 1명, 30만머니)에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기억합니다' 이벤트는 태극기를 소재로 하거나 역사적 현장을 방문한 인증샷을 KEB하나은행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KEBHana)에 업로드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