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클릭 e종목]휠라코리아, 국내부문 실적 개선 기대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신한금융투자는 24일 휠라코리아에 대해 국내 부문에서 실적 개선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며 목표주가 9만8000원,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박희진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그 동안 휠라코리아 실적에 대한 우려는 국내 부문이었다."면서 "2014년 3분기 이후 역성장세(전년동기대비 기준)가 지속된 국내 매출액 성장률은 지난 1분기 11개 분기 만에 성장했다"고 분석했다. 이어 "1% 수준의 성장이나 약 3년만의 반등이라는 점에서 우려 해소 에 대한 기대감은 유효하다"고 설명했다.

다만 미국 부문 실적에 대해선 우려했다. 박 연구원은 "미국 내 주 요 유통 채널의 폐점 등에 따른 결과"라며 "올해 연간 미국 법인 매출액은 전년대비 6.8% 감소할 것로 본다"고 예상했다.


신한금융투자는 휠라코리아의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동기보다 296.9%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매출액도 252% 늘어난 7364억원으로 내다봤다.

박 연구원은 " 본격적인 실적 개선 및 주가 반등에 대해서는 기다림이 필요하겠으나 보유 지분 가 치에 대한 주가 하방 경직성은 충분하다"고 언급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