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e-테일러' 서비스 실시…신청 편리하고 전문성도 갖춰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F몰은 닥스남성,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등 LF 남성복 브랜드를 대상으로 온ㆍ오프연계(O2O) 수트 맞춤 제작 서비스 'e-테일러'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LF몰은 온라인에서 가장 구매하기 까다로운 품목인 남성복 수트에 대한 고객 니즈를 혁신적으로 개선시키고자 온라인몰 최초로 맞춤 제작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e-테일러는 클릭 한 번만으로 개개인의 몸에 꼭 맞는 최상의 수트를 고객들에게 전달해주는 서비스다.
앱에서 신청하면 전문 교육을 받은 테일러가 방문해 신체 사이즈 측정 및 상담을 실시, 제작 과정을 거쳐 완성된 슈트를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는 방식이다. 이름과 연락처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며, 3일 이내 담당 테일러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방문 예약을 진행한다.
LF몰은 초대형 벤을 개조한 '이테일러 카(car)'를 준비해 장소에 불편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전문적인 공간도 별도로 마련한다.
LF몰은 e-테일러 서비스를 향후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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