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요즘 연계신용 모르면 왕따, 비교한 만큼 돈 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전일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재 경신하자 이와 함께 차익 매물도 이어지고 있다.
투자자들은 새정부 기대감을 가지고 정책 수혜주를 찾기에 분주하다.


투자 전략으로는 투자 금리 상승에 대한 민감도가 높은 정보통신(IT)과 금융 계열, 소재 업종에 대한 관심을 지속할 필요가 있다.

또 낮은 주가순자산비율(PBR)의 자산주에 대한 긍정적 시각과 함께 씨클리컬 업종을 중심으로 한 비중확대 전략도 유효하다.


요즘 연계신용 모르면 왕따, 비교한 만큼 돈 번다 하이스탁론
AD

이런 가운데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연 2%대 파격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1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모비스, 태양금속, 코아로직, 이엠코리아, 넷마블게임즈 등이다.


- 연 2%대 업계 최저금리


- 13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