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종철 "개콘 900회 섭외 제안 없었다…관계없는 연예인 불러다 잔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정종철 "개콘 900회 섭외 제안 없었다…관계없는 연예인 불러다 잔치" 개그맨 정종철이 개그콘서트 제작진을 향해 쓴소리를 보냈다/ 사진=정종철 인스타그램
AD


개그맨 정종철이 최근 900회를 맞은 '개그콘서트' 제작진에 서운함을 표했다.

정종철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콘' 900회를 축하드립니다만 전 900회 맞이 인터뷰 제안 한 번 안 들어왔다. 저에겐 친정 같고 고향 같은 프로그램인데 전 900회인지도 몰랐다. 많이 아쉽고 서글픈 생각이 든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는 동생이 레전드 19 중 8개가 형 코너라고 자랑스럽다며 형은 900회 왜 안 나왔냐고 묻는데 할 말이 없다"라며 "'개콘'은 제작진이 만드는 게 맞지만 제작진만이 만들 수 있는 건 아니다"라고 지적했다.

또 정종철은 "개그맨들도 연예인이며 개콘을 만들어 가는 기둥이란 거 말씀드린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제작진들 맥을 한참 잘못 짚는다"라며 "900회라며 개콘과 관계없는 핫한 연예인들 불러다 잔치하고 그들에게 감사할 게 아니고, 지금까지 버티고 열심히 아이디어 짜고 시청자분들께 웃음 드리려는 후배 개그맨들께 감사하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특히 그는 "개콘 출신 개그맨들이 왜 웃찾사를 가고 코빅을 가는지 깊게 생각하시기 바란다. 개콘을 지키는 개그맨들은 티슈가 아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14일 '개그콘서트'는 900회를 맞아 특집을 꾸려 김대희, 김준호, 신봉선, 장동민, 김지민, 김준현, 이상호, 이상민, 이동윤, 조윤호, 홍인규 등 '개그콘서트'를 거쳐간 전·현직 출연자가 총출동했다. 여기에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 김종민, 데프콘, 정준영과 유재석 등이 출연한 바 있다.






아시아경제 티잼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