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국내 스탁론(연계신용) 잔고 규모는 무려 2조원 이상. 증권사 연계신용대출 거래 시작 이후 최대 규모인 만큼, 주식투자자들의 주요 자금마련 수단으로 점점 더 자리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가장 주목해 볼 만한 스탁론 기업이 있으니, 바로 머니투데이 MTN “부자네 스탁론.” 지난 2009년 설립 직후부터 지금까지 무려 8년 간 단 한 차례도 빠짐없이 스탁론 부분 단연 최우수 고객만족도를 이어나가고 있는 획기적인 스탁론 기업이다.
우선 기존 스탁론 상품이 감히 따라올 수 없는 부자네 스탁론만의 최대 경쟁력은 취급수수료 0원. 그야말로 파격이 아닐 수 없는데, 이에 더불어 부자네의 상품은 최저금리이면서도 주식 매도 없이 대환대출까지도 가능하니 일석이조를 넘어 일섬삼조 이상의 업계 최고상품이라는 것이다.
뻔히 매수할 종목이 눈앞에 보이는데도 주식자금이 부족해 아직도 망설이고 있는 투자자가 있다면, 지금 바로 《부자네 ☎ 1644-5993》에 부담 없이 문의하기 꼭 바란다.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투자성향과 투자기간에 꼭 맞춘 가장 최적의 상품을, 전문적이고 친절한 안내로 끝까지 맺어주고 있다. 온라인 신청으로 상담에서 신청, 입금까지 30분이면 모든 절차 완료다.
★ 부자네 BEST 5
-2년 고정금리
-연 2.4% 최저금리 / 마이너스식 합리적 이자 지불
-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 신용 / 타사 스탁론 최고 조건 즉시 대환
-초기비용 + 연장 +중도수수료 전액 0원
-현금 즉시 출금
※부자네 바로가기 http://asia.bujane.co.kr
상담전화 ☎ 1644-5993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특수건설, 드림시큐리티, 이엘케이, 안랩, 삼부토건 등이 있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