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FPS 원조의 귀환…4:33, '스페셜포스 for kakao'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온라인 게임 '스페셜포스' IP 기반 모바일 슈팅 게임
개인전, 3대3 단체전, 레이드모드 등 실시간 콘텐츠 눈길


FPS 원조의 귀환…4:33, '스페셜포스 for kakao'  출시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네시삼십삼분(4:33)이 드래곤플라이의 모바일 총싸움 게임 '스페셜포스 for kakao'를 20일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스페셜포스 for Kakao'는 드래곤플라이의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을 모바일 버전으로 제작한 모바일 슈팅 RPG(역할수행게임)다. '스페셜포스'의 전략적인 맵, 다양한 총기류, 슈팅 감각 등 콘텐츠를 모바일에 맞게 구현했다.

'스페셜포스 for Kakao'는 온라인 게임 못지 않게 수준 높은 실시간 콘텐츠를 자랑한다. 먼저 PVP(이용자 간 대결) 모드로 하나의 던전에 6명이 동시에 입장해 개인전과 3대3 단체전을 즐길 수 있다. 전후좌우 이동과 엄폐물을 이용해 온라인 FPS 게임처럼 몰래 적의 뒤로 이동해 공격하는 것도 가능하다.


4명이 팀을 이뤄 끝없이 몰려 나오는 몬스터를 상대하는 레이드 모드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거대보스를 포함한 많은 수의 적들이 몰려오는 만큼 팀원 간의 역할 분담이 필수다. 돌격 소총으로 근거리 적을 상대하고 저격총을 가진 유저는 상대의 의무병, 로켓병 등을 상대해야 스테이지를 통과할 수 있다.


돌격소총, 저격총, 기관총 등 다양한 실존 무기와 로켓포 등 중화기를 활용해 시원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다. 실제 플레이를 할 때는 2가지 총기를 선택해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사용하면 된다.


박영호 4:33 대표는 "지난 테스트를 통해 기술, 게임성 점검을 모두 마쳤고 향후 길드 대전과 신규 맵 등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4:33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튜토리얼을 마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머니 3만 골드, 200젬, 3성 등급 총기를 선물한다. 공식카페에 가입하거나 리뷰를 작성한 유저에게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미션 이벤트로 6성 총기 뽑기권 등 최대 5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