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믿었던 종목 낙폭키워 반대매매 위기일 때, 레버리지 투자 이어가는 현명한 방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마이크 펜스 미국 부통령은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연설에서 한미 FTA를 개정하겠다고 발표했다. 그는 “지난 5년간 한미 간의 FTA 검토 결과 미국의 무역적자는 두 배로 증가했으며 미국 기업들이 한국에 진출하기에 어려운 점이 많다”고 밝혔다. 미국의 이 같은 입장이 현대차그룹의 주가에 반영되고 있다. 실적 전망치도 하향 조정되고 있는 추세다.


믿었던 종목 낙폭키워 반대매매 위기일 때, 레버리지 투자 이어가는 현명한 방법 ★CAP스탁론 바로가기 http://ak.cap114.co.kr/
AD

한편 CAP스탁론에서는 연 2%대의 최저금리 이벤트를 한정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대의 저금리로 대환할 수 있는 상품이 인기다.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증권사 변경이나 신규계좌개설이라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기존 계좌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반대매매비율도 120%를 적용해 보다 여유로운 조건으로 운용할 수 있으며, 상환일이 도래하거나 고금리의 매입자금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은 CAP스탁론으로 갈아타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하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577-967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577-9677)
★ 바로가기 http://ak.cap114.co.kr/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업계 최저금리 상품 총집합!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아비스타, 대웅제약, 디와이파워, 신세계인터내셔날, 아모레G, LIG넥스원, 일양약품, 삼호개발, 미원에스씨, 유엔젤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577-9677
바로가기 http://ak.cap114.co.kr/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