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GM, 아베오·임팔라·캡티바 구입시 100만원 추가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쉐보레가 마련한 혜택을 활용하면 최대 473만원 할인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올란도 구매 고객에게 타프 제공

한국GM, 아베오·임팔라·캡티바 구입시 100만원 추가 할인 한국GM은 본격적인 나들이 및 캠핑 계절을 맞아 올란도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캠핑용 타프를 제공, 가족 나들이를 지원한다. 사진은 올란도와 함께하는 캠핑 이미지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GM은 4월 한달간 쉐보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새봄맞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GM은 '쉐보레 6주년 페스타(FESTA)'를 이달에도 연장 실시, 아베오·임팔라·캡티바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0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2016년 생산된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 이벤트는 콤보 할부와 타깃 고객 프로그램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 큰 폭의 할인혜택으로 고객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한국GM은 콤보 할부 프로그램 혜택도 지속한다.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스파크 구입 시 80만원을, 올 뉴 말리부 상품성 개선 모델 구입 시 70만원을 할인해주며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 카마로 구입 시에는 80만원의 현금할인 또는 맥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도 동일한 할부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이밖에 캠핑시즌을 맞아 올란도 구매 고객에게 캠핑용 타프를 제공, 가족 나들이를 지원하는 등 봄철에 최적화된 고객 사은품을 준비했다.


한국GM은 2016년 1월 1일부터 2017년 4월 30일까지 입학, 졸업, 입사, 퇴직, 결혼, 신규사업, 신규면허, 이사 등 새출발 고객 및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타깃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0년 이상 노후 경유차 보유고객에게는 정부의 지원과 더불어 최대 5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쉐보레가 이달에 준비한 프로그램에 정부의 10년 이상된 노후 경유차 폐차 지원 혜택을 포함하면 캡티바 최대 473만원, 임팔라 최대 401만원, 올 뉴 말리부 최대 321만원, 올란도 최대 315만원 의 파격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백범수 한국GM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새봄을 맞아 이달에 큰 폭의 현금할인과 다양한 고객 타깃 프로그램을 마련,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가까운 쉐보레 대리점에 방문, 쉐보레가 이달에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