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퍼콤마비, 2017 가을ㆍ겨울 컬렉션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동시대적ㆍ독립적인 멋 지닌 ‘서울 키즈’

슈퍼콤마비, 2017 가을ㆍ겨울 컬렉션 공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슈퍼콤마비’는 28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17 가을ㆍ겨울 컬렉션 ‘서울 키즈’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2015년 3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서울패션위크에서 2015 가을ㆍ겨울 컬렉션을 선보인 이후 이번이 세 번째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서울 키즈를 테마로 밝고 경쾌하게 꾸며졌다. 현시대를 살고 있는 서울 키즈의 개성에 1970~80년대를 살았던 서울 키즈의 과거에 대한 동경을 더해 시대를 초월한 모던 레트로 스타일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화이트와 워싱 그레이 룩에 비비드한 컬러의 트레이닝복과 빈티지 아이템들을 믹스앤매치하고, 올해 서울 키즈가 가장 열광하는 실루엣인 과장된 오버 사이즈 피트를 패딩 위에 티셔츠를 입거나, 의상을 삐딱하게 연출하는 등이다.

이보현 슈퍼콤마비 총괄 이사는 "서울은 언제나 창조적이며, 빠르게 변화하는 곳으로, 그 안에 공존하는 다양한 얼굴과 스타일, 감성들을 이번 컬렉션을 통해 표현하고 싶었다"며 "현재의 모던하고 심플한 세련미와 70~80년대 감성이 교묘하게 어우러진 모던 레트로 스타일을 슈퍼콤마비만의 위트 있는 방식으로 풀었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